본문 바로가기
김유정/데뷔~2016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실제 촬영 모습.gif

by 럭키넘버세븐 2016. 10. 20.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마지막 방송 움짤입니다.

구르미그린달빛이 별전이라는 제목으로 스페셜방송을 내보였는데요.

김유정의 많은 일상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유정양의 실제모습은 이렇습니다 ㅋㅋ

웃음도 많고 밝고 정말 천진난만한 개구쟁이에요 ㅋㅋㅋㅋ

 

 

 

 

 

 

 

 그녀의 또하나 매력ㅋㅋ   이렇게 이쁜 얼굴을 막 쓴다는것 ㅋㅋㅋㅋ

 

 

 

잔망돋죠? ㅋㅋㅋㅋㅋ

 

 

 

 

 

NG의 한장면 ㅋㅋㅋㅋ 앞에 스텝들이 다 웃는 바람에 빵터진 유정이ㅋㅋ

 

 

 

 

 

항상 덩실덩실 흔들흔들 ㅋㅋㅋㅋㅋ

 

 

 

 

 

 

 

배우 박보검와의 캐미도 엄청 좋네요 +_+ 달달 그제체 ㅠㅠㅠ

연인 아닌? 정말 친한 오누이같아요ㅋㅋ

 

 

 

 

 

비와도 그저 행복한 천진난만 귀여운 유정양 ㅎㅎㅎ

 

 

 

 

보고 사랑스러워서 그만 빵터진 장면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