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유정/데뷔~2016

김유정 예능 출연**1박2일 김유정 먹방 움짤

by 럭키넘버세븐 2016. 11. 21.

161120 1박2일에 김유정이 출연 했죠

분량이 많은 이유로 몇파트로 나눠 올리게됬습니다.

 

 

 

 

 

정말로 잘먹는 유정이 !!

1박2일로 그녀의

끝없이 먹는 먹성이 완전 공개가 되었어요

정말 복스럽게 잘먹네요 ㅋㅋㅋㅋ

 

 

팬들은 정말 유정이 먹는 모습만 봐도 배부르겠어요 ㅋㅋㅋ

유정이 먹방움짤 전부 가져 와봤습니다.

 

 

 

유정이의 귀여운 뾰류퉁!!

 

 

 

 

 

 

 

또 유정이의 놀이기구 타는 모습도 화제였는데요

시속 몇십키로를 움직이는 놀이기구를 타면서도

중력무시 미모라며 많은 분들이 감탄을 하더라구요ㅋㅋㅋㅋ

유정이의 중력 무시 미모!! 전부 가져와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