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태리/김태리는 누구??

김태리의 신인미

by 럭키넘버세븐 2016. 10. 24.

 

김태리의 신인미가 참 화제가 되었는데요!!

정말 엄청난 신인이죠!! 모습하나하나가 관심거리가 되었더라구요.

팬들이 참 사랑스러워 하는 그녀의 신인미!! 한번 보시죠

 

 

 

 

머리통 땅에 닿을기세..

 

 

 

 

앗죄송^^;;;

 

 

 

 

머리에 토끼인형 얹고 있어서 잡고 폴더인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물은 역시 물물교환

 

 

 

 

 

 

 

 

어색어색 신인미뿜뿜

 

 

 

 

동공지진

 

 

 


긴장해서 계속 다리 쓰다듬음ㅋㅋㅋㅋ

 

 

 

 

 

 

 

 

 

엇 나를 찍으러 오셨나보네...^__^

 

 

 

 

 

 

신인의 참맛 폴더인사

 

태리.. 연예계 적응하지 말아주라... ㅠㅠㅠㅠ 신인미 영원해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