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ACKPINK의 모든것/블랙핑크가 팬들에게

블랙핑크의 TMI 영상 같은 질문 다른대답

by 럭키넘버세븐 2020. 11. 27.

2년전인

2018년 10월경에 진행된 인터뷰임

 

 

https://m.youtu.be/5sOJT-IYzXE

 

우선 영상으로 보는걸 매우매우x9999 강추해...

멤버들의 표정 말투 제스쳐가 하나하나 포인트 넘쳐

그러나 시간이 없다면...

↓↓↓↓↓↓↓↓

 

 

 

 

 

 

 

몇가지 재밌는 질문만 추려봤어 ㅎㅎ

 

 

 

 

 

 

 

Q1) 하루에 자기이름 몇 번 검색해?

 

지수 - 내 이름은 잘 검색안하고, 필요한 물건이나 궁금한거 있을때만 검색하는편이야

제니 - 0번

리사 - 24시간 ㅎㅎㅎㅎㅎ

로제 - 0번... 일주일엔 2번정도..?

 

 

 

 

Q2) 어릴때 꿈은 뭐야?

 

지수 - 내가 마지막으로 생각나는꿈은 작가였어.. 소설작가! 

제니 - 발레리나! 

리사 - 모델!

로제 - 미술선생님! 그림을 좋아해! ㅎㅎ

 

 

 

 

Q3) 가수 말고 해보고싶은것은?

 

지수 - 소설작가!

제니 - 사진작가!

리사 - 사진작가!

로제 - 그림 그려보고싶어

 

 

 

 

Q4) 다시 태어난다면 어떻게 태어나고싶어?

 

지수 - 먼지

제니 - 나

리사 - 그냥 나

로제 - 돌고래로! 행복해보여..ㅎㅎ

 

 

 

 

 

Q5) 어떤 향기를 좋아해?

 

지수 - 나는 향을 별로 좋아하지않아서 아무 향이 없는게 좋아

제니 - 내가 맡았을 때 거슬리지 않는 그런 향

리사 - 시원한 향

로제 - 새콤달콤한 향을 좋아해

 

 

 

 

 

Q6) 가장 좋았던 여행지는?

 

지수 - 일본

제니 - 하와이.. 하와이에는 벌레가없어

리사 - 뉴욕

로제 - 뉴욕! 여행은 아니었지만..

 

 

 

 

 

Q7) 2018년에 가장 해보고싶은일은?

 

지수 - 뭔가 여행을 가보고싶었는데 이미 늦은것같아

제니 - 여행가기... 음... 유럽... 은 아니야! 다시바꿀게! 휴양지로 바다있는곳 몰디브 이런곳!

리사 - 빨리 콘서트 하고싶어!

로제 - 바닷가 가보고싶어.. 많이 가봤지만..

 

 

 

 

Q8) 일주일의 휴가가 주어진다면?

 

지수 - 여행! 여행을 가보고싶어... 해외에 혼자 가서.. 혼자 헤쳐나가보고싶어

제니 - 핸드폰을 바닷속으로 던지고 없앤다음에.... 없어지기..... 아무도 날 찾을수없게..

리사 - 하와이 가보고싶어!

로제 - 뉴욕 다시 가고싶어!

 

 

 

 

Q9) 보물 1호는?

 

지수 - 달곰이! 내 강아지! 반달곰~

제니 - 가족

리사 - 핸드폰

로제 - 나의 자유시간!

 

 

 

 

Q10) 요즘 하는 운동 있어?

 

지수 - 요즘 숨쉬기 뒹굴뒹굴하기

제니 - 요즘 필라테스랑 플라잉요가

리사 - 없어

로제 - 시간 날때 필라테스 해... 오래는 안됐어 1년도 안됐어

 

 

 

 

Q11) 가장 감명 깊게 본 영화는?

 

지수 - 이터널선샤인... 뭔가 처음 봤을땐 잘 이해가 안갔는데 계속 보다보니 볼때마다 새로운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거같아

제니 - 그건 알려줄 수 없어

리사 - 어떻게해? 너무 많아... 하치! 강아지랑 주인이 서로 좋아하고 서로 기다리면서 그런게 너무... 이뻐서 제일 좋아

로제 - 포레스트검프! 이유는 포레스트검프가 뭐든지 열심히 하는 모습이 행복해보였어

 

 

 

 

Q12) 어제 중에 가장 기뻤던순간과 화났던 순간은?

 

지수 - 어제 가장 기뻤던순간은 집가서 엄마가 해준 갈비찜먹었을때! 가장 화났던 순간은 달곰이가 화장실을 잘못가서 다 닦느라 힘들었어

제니 - 제일 기뻤던 순간은 집에 돌아갈때,... 화났던 순간은 밥이 늦게왔을때...

리사 - 제일 기뻤던건 디저트 먹었을때! 화났던 순간은 없었어..

로제 - 제일 기뻤던 순간? 밥먹을때!! 화났던 순간? 배고픈데 바로 앞에 밥이 없었을때...

 

 

 

 

Q13) 가장 최근에 했던 실수는?

 

지수 - 음.... 없어... 난 완벽한가봐

제니 - 방송하다가 멤버들이 웃겨서 웃은거? ㅎㅎ

리사 - 실수?... 없는데...ㅎㅎ 기억안나..ㅎㅎ

로제 - 뉴욕패션위크 지수언니랑 갔는데 멘트 해달라했는데 멘트 틀렸어 ㅎㅎ

 

 

 

 

Q14) 가장 먹고싶은 음식이 뭐야?

 

지수 - 매운거! 매운.... 매운....면! 면?! 

제니 - 된장찌개

리사 - 떡볶이

로제 - 가장 먹고싶은 음식은... 망고

 

 

 

 

Q15) 평생 이것만 먹고 살 수 있다 싶은 음식은?

 

지수 - 밥! 정말 그냥 밥! 밥을 제일 좋아해

제니 - 밥 고기 된장찌개 김치

리사 - 감자탕

로제 - 망고

 

 

 

 

Q16) 가장 좋아하는 숫자는?

 

지수 - 4! 음... 그냥 어렸을때 다들 4를 싫어해서 4가 불쌍했어

제니 - 1! 나의 행운의 숫자기때문에

리사 - 27! 내 생일이니까!

로제 - 5! 그냥.. 어렸을때 구구단 외울때 5가 제일 쉬워서 5가 좋아졌어 ㅎㅎ

 

 

 

 

Q17) 요즘 나의 최애템은?

 

지수 - 나의 최애템... 음... 카메라! 요즘들어 카메라를 더 많이 사용하는것같아

제니 - 최애템은 내 수동카메라

리사 - 좋아하는 아이템? 수동 필카!

로제 - 최애템..? 음 그런거 없는거같아..

 

 

 

 

 

Q18) 멤버중 취향이 비슷한 멤버는?

 

지수 - 제니?

제니 - 없어! 우리는 다 개개인별로 취향이 다르기때문에

리사 - 로제! 그냥 좋아하는거 비슷하고 외국에서 왔으니까 말이 통하는거같아

로제 - 취향?? 그냥 다 비슷한거같아

 

 

 

 

Q19) 유머코드가 가장 비슷한 멤버는?

 

지수 - 유머코드는 리사...? 리사랑은 서로 그냥 비슷한거같아 서로가 서로 얘기해.. 리액션해주는것도 좋아하고 얘기하다보면 시끄러워지는스타일?

제니 - 나는 우리 멤버들이 너무 웃겨 내가 안웃기기때문에 다 재밌어

리사 - 지수 언니!

로제 - 맞다기보단..난 지수언니 개그가 웃겨... 그냥 살짝 아재개그인데 난 그런 단순한 개그를 좋아하거든

 

 

 

Q20) 블랙핑크에게 블링크란?

 

지수 - 사랑 

제니 - 에브리띵~

리사 - 나의 큰 힘

로제 - 고마운존재

 

 

 

 

 

 

https://m.youtu.be/5sOJT-IYzX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