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ACKPINK의 모든것/블랙핑크가 팬들에게

블랙핑크 지수 생일 축하 블랙핑크 맴버들 인스타그램 사진들

by 럭키넘버세븐 2020. 1. 6.

블랙핑크 맴버들이 2020년 1월 3일 서로 인스타그램에 맴버 지수의 생일을 축하하며 업로드를 했네요

 

지수 생일 축하해주는 제니인스타그램 

블랙핑크 숙소에서 같이 축하해줬나보군요

 

지수 인스타그램 블랙핑크 지수 별명이 토끼라죠 ㅋㅋㅋㅋ제니가 토끼를 위해 당근 케이크를 사줬다네요

 

 

아침에 같이 일본 콘서트를 위해 출국한 블랙핑크 로제와 지수 

로제인스타그램 지수와 로제 기내 셀카

 

 

블랙핑크 리사 인스타그램에 지수 생일 축하멘트

 

블랙핑크 지수의 답장 ㅋㅋ

 

 

 

 

팬들의 편지 선물을 인증한 블랙핑크 지수

 

 

 

 

 

블랙핑크 출국

  많은 팬들과 기자들에게 둘러쌓여 축국하는 블랙핑크 지수양 ㅋㅋ

 

 

 

 

이이쁜 반지는 블랙핑크 제니가 지수를 위해 선물한 반지라고 하는 군요 ㄷㄷ

무려 150만이 넘는다고~ 맴버를 사랑하는 애틋한 마음...여기까지 전해집니다

제니가 선물한 반지  팬사이트에 올라온 정보 까르띠에 웨딩반지

 

 

기자들이 팬들과함께 생일 축하한다고 전해줬다네요 ㅋㅋㅋㅋ어떻게 아셧냐며 물어보며 계속 놀랐다는 블랙핑크 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