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D photo

1. 소녀시대는 어떤 그룹이고 그녀들은 어떤 사람인가?

by 럭키넘버세븐 2010. 12. 8.

 

 

 

 



 

최초출처는 소울드레서 후출처는 비공개카페
주의사항은 폭풍눈물로 밤샘주의... 스압주의...]



도대체  소녀시대를 왜 좋아하지???????

이런 글들을 그동안 많이 봤어요 ㅋㅋ

저도 좋아는하지만 때마다 딱잘라 이유를 말하기는 광범위했고

그래서 한번 찾아보고 써보는



본격 소시  대변 게시물이고






1. 팬서비스가 좋고.. 팬 고마운걸 매우 잘안다

















가끔은 넘치는 마음에 격해지기도.. ㅋㅋㅋ








티파니 작년 9월 휴가 중에

소시 해외팬사이트에서 팬들과 채팅하면서..

(참고로 저날이 2009년 9월 9일이었음 ㅋㅋ)





팬들에게 성경 읽어주는 여자, 티파니 ㅋㅋㅋ  

이외에도 좋은 성경구절 있음 종종 팬사이트 들러서 글 남기고 ㅋㅋ





콘서트 끝나고 기다린 팬들에게 한명씩 배꼽인사 ㅋㅋㅋ

마지막에 휴대폰 불빛으로도 인사해주고!!




콘서트에서는..... 고맙단 말, 사랑한단 말을 수십번을 했고...ㅋㅋ

2층 팬들 얼굴도 보고싶다며 조명 꺼달라던 수영이나,

끝내기 너무 아쉽다며 3시간짜리 공연을 '우리 처음부터 다시 할까요?' 물어보던 써니나,

끝나고 들어가기 직전에 혼자하긴 쑥쓰러운지 태연이한테

소원 사랑해요 하고 하트 만드는거 같이 해달라고 귓속말하던 서현이나,

등등등 다 적기도 힘든 팬사랑이 넘쳤어영!!!

  




막콘 도중 전해진 뮤티즌송 수상 소식에

팬들을 오히려 축하해주는 소녀시대 ㅋㅋ

팬 : 사랑하는 소녀시대~
소녀시대 : 사랑하는 우리 소원~




2. 소녀시대는 프..프로닭...!!




마이크로 얼굴맞고 1초만에 웃는 유리...





(영상 시작하자마자)

제시카 힐에 정강이 채여도 1초 문지르고 안무하는 유리..!!!!








이렇게_버리면_아무도_모르겠지?.gif

숭규 대본버리기 프..프로닭..



  

규ㅣ신같은 손놀림ㅋㅋㅋ

원샷상태에서 머리카락 얼굴에 붙었을때 아마추어처럼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노래하는 경우따윈 없ㅋ음ㅋ






자전거 홍보대사 위촉식에 갈때는..

  


자전거 티셔츠 입고 가기 ㅋㅋㅋ 센스쟁이 유리~





홍보대사 티내기~~






3. 무대위에서 가장 예쁜 가수들

  무대를 즐기고.. 항상 재밌게!




















4. 소녀다운 모습들





뮤직뱅크 9주 1위 "Gee"




멜론뮤직어워드 6관왕




서울가요대상 대상




대상가수 소녀시대,

하지만

보통 또래들과 다를 바 하나도 없고.. 아직 한없이 어리고 유치한 여자애들 ㅋㅋㅋ




  

제시카 팬에게 받은 인화사진 보다가





자기 얼굴에 낙서 ㅋㅋㅋ




두대 맞았음 두대 때려야하고...




손 시려울 땐 남의 주머니







지도 울면서 우는 애 놀리기




-소녀시대의 강점은 뭐야?

"팀워크와 기획력이요. 옆 멤버들이 잘못했으면 바로 지적해 주거든요.TV에서 우리 모습을 보다가 '저런 애들이 다 어디에서 나왔을까? 어떻게 조합했을까?'하는 생각이 가끔 들기도 해요. 프로듀서의 기획력이 대단한 것 같아요. 오늘 저희들 '자뻑'이 좀 심하죠?"(수영)

.


.

.




oh oh 잘못하면 폭풍 비난 oh oh

  


경산이(아기)는 남자를 좋아해요.jpg




막내 놀리는게 재밌는 언니들 ㅠㅠ ㅋㅋㅋㅋㅋ





솔직히 소녀시대 맨날 이러케 까고 놀아여.. ㅋㅋ 제시카 뮤지컬 보러갔을때 응원영상인데

45초쯤부터 NG영상.. 제시카 면전에서들 ㅋㅋㅋ





같은날 뮤지컬 커튼콜에서 가장 시끄러운 관객들도 역시... 소녀시대..

18초쯤 수영이가 아이고 예쁜내새뀌!! 하는 소리 들리긔ㅋㅋㅋ 42초쯤에 또 티파니가 제씨!!!!하고

암튼 소리지르는 여자들은 다 소시인것 같은 영상ㅋㅋㅋㅋ





"잘 부탁드립니다.. 특히 저희 써니, 잘부탁드립니다"

써니가 엠씨보는 음악프로에서 무대 시작 직전 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