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D photo

슈퍼7 소시 비하 논란!! 소녀시대 과거,어릴적사진들 모음

by 럭키넘버세븐 2011. 11. 14.


슈퍼7 소시 비하 논란..대만에 모 걸그룹이 소녀시대에 비하 발언을 했다는군요... 씁쓸하네요 ㅠㅠ어째서 이런 짓을... 

 소녀시대 과거사진 ,소녀시대 어릴적 사진들,소녀시대 친가족사진들 한자리에 모아봤습니다.

소시 과거사진 ,소시 어릴적 사진들,소시 친가족사진들 한자리에 모아봤습니다


 

요즘은 아이돌스타만큼이나 그들의 가족들도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소녀시대멤버 친언니들의 외모또한

주목을 받고 있네요~!! 소녀시대만큼이나 예쁜 친언니들과 친오빠 그리고 친가족들~!!

아이돌스타가 사랑받는만큼 가족들의 얼굴도 알려지는 불편한점이 있지만...

그래도 다들 너무예쁘네요~핏줄은 못속인다는...

 

 

태연양의 좌측 위 사진은 안경 도수가  쎈 옛날 안경이라그런지 눈이 좀 작게 보이는 경우가 있어요 

 

태연

 















 

 

 

 

 

↓소녀시대 태연 친오빠사진

절말 닮았네요 ㅋㅋ

 

 

 

 

 

 

제시카

 

 

























 

 

http://blog.daum.net/wlsud300/18

 

↑다들 아시는 제시카의 친동생 크리스탈(정수정)사진 링크 클릭

 

 

 

 

써니

 

 



 

 

 

소녀시대 써니와 친언니!!

일본에서온 아유미 매니저를 했다는 소녀시대 써니의 친언니~~

완전 단아하며서도 아나운서같은 이미지가...물씬 풍기는 지적인 모습이네요~~^^

 

 

 



 

 

 

 

 

 

티파니

 

 

 



 




 

 

 

 

  가운데 티파니 어머니 사진 ↓ 하하몽쇼에서 공개

 

 

 

 

 

 

 

효연

 

 



 

 

 

유리

 

 

 

 









 

 







 

 

 

↓유리 어머니 친오빠 사진

 

 

 

 



 

수영

 













 

 

 

 

수영과 견줄만한 미모를 가지고 있네요~^^ 아니 소녀시대수영보다 친언니가

더예쁜것 같기도 하공...ㅋㅋㅋ 연예인 같아요~!^^

 

 

 

 

 

윤아

 

 























 

 







 

 

 

 

소녀시대 윤아 친언니!!!정말 단아한 이미지이네요! 그리고 아버지사진

 

 

 

 

서현

 

 

 

 











 

 
 
 
 
   



 
 한가지 당부의 말씀!


안티들이나 악플러들에게 낚이지 않았으면 합니다.

 

그들은 진신을 알기위해 오는것이 아닙니다. 거짓을 만들기 위해서 옵니다. 

 

자신에게 되돌아올 일은 모르고 흥을 깨려고. 배아프니까.
어떻게든 흠집을 내고 싶어하는 겁니다. 없는 논란도 만들겸 겸사겸사해서죠.

 
그 사람들을 설득하려고 시도하고 그럴 필요가 있나 싶냐는 겁니다.

몇번 말 섞어보고 저 사람이 까려고 장난질 치는게 보이면 그냥 포기 하고 무시하는게 상책입니다.

 

현실과 괴리된채 상황판단 못하고 자기들끼리 난리치는데다

애초에 설득당할 놈들도 아니고 그냥 무시하고 낚이지 않았으면 합니다.

 
관심받고 싶어서 안달난 악플러들이나 안티들에게는 무관심이 최대 형벌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