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수경

이수경 예능 패밀리가 떳다 출연 모습

by 럭키넘버세븐 2016. 12. 21.

 

081207 패밀리가떳다 이수경편 움짤

 

 

 

2008년 12월 7일 패밀리가 떳다 예능에 게스트로 이수경이 출연했어요!!

당시 26세의 그녀는 정말 밝고 명랑한 성격으로 패밀리가떳다 고정맴버들과

 바로 가족처럼 바로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ㅋㅋㅋ 

 

 

 

 

그녀의 말투가 처음인데도 너무 친근하다는 맴버들 ㅋㅋㅋㅋ

 

 

 

 

 

 

심지어 우리 이모랑 비슷하다고 ㅋㅋㅋㅋㅋ

 

 

 

 

 

 

이수경에게 추운날씨에 잠바 막 벗어주는 패밀리가 떳다 맴버들 ㅋㅋㅋ

 

 

 

 

 

 

 

 

순수 밝음 맑음 명랑 쾌활 그자체 ㅋㅋㅋㅋㅋㅋㅋ

 

 

 

 

 

 

 

귀엽ㅋㅋㅋㅋ

 

 

 

 

 

 

 

여자맴버들 1~3위를 정하는 자리

매력발산에 수줍게 댄스를 추겠다는 이수경

 

 

 

 

 

 

 

이수경 특유의 율동댄스ㅋㅋㅋ

 

 

 

 

 

 

잠깐만이라  외치고 사탕바구니 들고오는 이수경

 

 

 

 

남자들 신남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여자 고정맴버들 심기불편 ㅋㅋㅋ

 

 

 

 

 

ㅋㅋㅋㅋ가족같이 대해주는 패밀리가 떳다 고정맴버들

 

 

 

 

 

 

 

 

여자 고정맴버들 이수경 특유의 귀여움에 두손두발 다듬ㅋㅋㅋ

 

 

 

 

 

 

자고 일어난 이수경 생얼도 진짜 이쁨

 

 

 

 

정말 꾸임없는 모습 보기 좋았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