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유미/정유미는 누구??

정유미 과거사진, 데뷔전, 어린시절사진들

by 럭키넘버세븐 2017. 6. 16.

정유미 과거사진, 데뷔전, 어린시절사진들

 

 

정유미 성형전후

정유미 성형전 모습

정유미 자연미인?

 

 

배우정유미

 

배우 정유미의 데뷔전 모습입니다!!

 

영상으로 떳네요

교복입은 정유미 고등학생 시절 모습이네요

지금으로부터 10여년전인데

비슷한가요??

 

움짤로 만들어봤씁니다!!

 

 

 

 

 

 

벌써 눈빛이나 표정 동작에 장닌끼가 엄청나네요ㅋㅋ

 

 

 

 

정유미 졸업사진

 

와 지금하고 비슷하네요

 

 

 

 

교복입고 오디션??? 보는 정유미

 

 

 

 

 

2017년 최근 정유미 모습

달라진게 있나요??~~!!

 

 

 

 

 

 

 

 

 

정유미의 데뷔 첫작품 모습 이라고 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