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유정/데뷔~2016

161209 김유정 댕댕미 움짤

by 럭키넘버세븐 2016. 12. 15.

161209김유정 Hot-t 명동1가점 팬싸인회

움짤들 사진 귀여움이 철철 넘치는 씹덕 사진들 모음!!  

 

 

 

 

일단 팬사인회 퀄리티 높은 움짤들!! 

 

 

 

 

 

 

 

 

 

 

 

 

 

 

뾰루퉁한 모습 귀요미 ㅋㅋㅋ

 

 

 

 

 

뭔가에 놀란 유정 ㅇㅁㅇ 딱 이표정이네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표정이 참 많아요 ㅋㅋㅋㅋ

 

 

 

 

 

 

 

헉 이렇게 이쁘다가도

 

 

 

 

 

팬 뚜껑 하나따는데 이렇게 귀여울 일?....ㅠㅠㅠ

 

 

 

 

 

 

귀엽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