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유정/데뷔~2016

김유정 예능 출연**1박2일 김유정 모습들

by 럭키넘버세븐 2016. 11. 14.

161113 1박2일 김유정 움짤 모음

 

교복입고 나온 김유정!!

 18세인데요

1박2일에 맴버들과 친구???처럼  교복을 입고 나왔어요

 

 

 

 

 

 

김유정의 깜찍깜찍 셀카찍기  !!!!!

 

 

 

 

 

 

사과 쪼개기의 달인 김유정ㅋㅋㅋ

 

 

 

 

 

 

처음보는 분들인데 ㅋㅋㅋㅋ야자타임 ㅋㅋㅋㅋㅋ 그녀는 이런게 부끄부끄하거든요ㅋㅋ

 

 

 

 

 

 

 

 

햐 이쁘죠??? !!!!

 

 

 

 

 

자기소개!!

 

유정이의 실제모습이에요ㅋㅋㅋ소녀미가 넘치네요

 

 

 

 

 

 

 

 

 

 

묵찌빠 허당 인증된 김유정 ㅋㅋㅋㅋ표정도 귀엽ㅋㅋ

 

 

 

 

 

 

 

 

빵터진 김유정 ㅋㅋㅋ

 

 

 

 

 

 

전력으로 달리는 모습도 ㅋㅋㅋㅋㅋㅋ

청춘 드라마 같은 유정양 ㅋㅋㅋ

 

 

 

 

 

놀이기구 롤러코스터인가요?? !!!!ㄷㄷ 그와중에도 예쁘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