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유정/데뷔~2016

김유정 예능, 토크 모음**기분 좋은 날 출연 모습

by 럭키넘버세븐 2016. 10. 5.

110208 기분 좋은 날에 출연한 김유정양 두번째편!(2/3)

움짤로 보기 좋게 올려봤어요!!

 

 

앞서 첫번째 게시물에서는 김유정 배우의 집을 공개하는 모습을 올려보았는데요

이번에는 어느 가수의 뮤비에 출연하러 가는 유정양의 포스팅을 하게되었어요

 

 

 

촬영장으로 가는 유정이

 

 

 

 

빅뱅의 뮤비에 출연하게 되었다는군요!!

그리고 유정이는 빅뱅팬이라고 하네요

 

 

 

친언니와 어머니와 같이 촬영장을 왔어요!!

 

 

 

 

 

분장실에서 분장중인 유정이

 

 

 

 

 

 

분장이 다 끝났어요!!

 

 

 

 

빅뱅 맴버 승리가 촬영에 대한 무언가를 알려주네요 

 

 

 

 

촬영에 들어간 유정이

 

 

 

 

 

모니터링 중

 

 

 

 

 

 

 

유정이는 쉬는 시간에는 무언가를 항상 먹고 있습니다 ㅋㅋㅋ

 

복스럽네요 ㅋㅋㅋ

 

 

 

 

 

 

유정양은 실제 자신의 성격과 맞다고 생각되는 캐릭터가 뭐였나요??

 

 

 

 

 

유정이가 꼽은 캐릭터는?

욕망의 불꽃에 나온 밝고 자유분방하며 당찬 캐릭터였다고 하네요

 

 

 

 

 

앞으로 욕심나는 역할은?

엄친딸!!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서 해보고 싶어요!!

 

 

 

 

유정에게 한마디 덕담 좀 해주신다면 승리씨?

유정이가 좋은 연기자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유정이화이팅!!

 

 

 

이번엔 특집 다큐멘터리 더빙을 맡은 유정이

 

 

 

 

기진맥진 ㅠ_ㅠ 생각보다 쉽지 않은 더빙에 잠시 휴식 시간을 가지게 되었어요

ㅎㅎㅎ

 

 

 

입술이 튼 유정이

왜 이렇게 입술이 텄어요?

"엄마가 학원을 너무 많이 보내요~ㅠㅎㅎㅎ"

 

 

 

 

"원래는 안그랫는데 이사가면서 더 많이 가는것 같아요"

"수학 과외, 댄스, 보컬, 해금, 피아노~ 완전 많죠~!!"

 

 

 

 

 

(속닥속닥)"옛날에는 7군데나 다녔었어요~"

 

 

 

 

 

좀 쉬더니 한층 더 좋아진 유정이의 더빙 실력!!

한번에 성공!!

 

 

 

 

더빙이 끝나고 다음 스테이지로!!

 

 

 

 

저녁에 친언니와 나온 유정이

 

 

 

 

춤을 배우러 왔다고하네요!!

 

 

 

 

유정이와 붙어다니는 친구 소개

 

 

 

 

 

춤 선생님과 인터뷰!!

 

 

 

이렇게 또 하루 일과를 마무리하는 유정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