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유정/데뷔~2016

김유정 예능, 토크 모음**히든싱어 출연 모습

by 럭키넘버세븐 2016. 10. 10.

2013.12.18 히든싱어 출연한 김유정 방송 출연 움짤 캡쳐

 

 

히든싱어에 출연했던 14세 김유정의 장면들입니다!!

 

 

 

 

 

집에서 볼때 다 맞췄다며 자신있어하는 김유정양

 

 

 

 

 

유정이가 너무 사랑스러운 김윤아씨 ㅋㅋㅋ

 

 

 

 

 

 

 

1라운드부터 깜놀 ㅋㅋㅋㅋ실제론 맞추긴 힘든듯

 

 

 

 

 

 

 

 

 

 

 

 

맞춰서 완전 씬남 ㅋㅋㅋㅋㅋ

 

 

 

 

 

 

웃음이 참많은 소녀 김유정

 

 

 

 

 

 

감동적인 사연 보며 눈시율이 붉어진 김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