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선빈

이선빈 라디오스타 움짤로 한번에 보기

by 럭키넘버세븐 2016. 9. 20.

이번 라스는 이선빈 출연으로 찡한 감동이 좀 있는듯,

그리고 필자는 이선빈의 소년미를 얘기한적이 있는데 이번 라디오 스타를 보며 그냥 확실해진것같다.

보이쉬한 매력이 넘쳐흐르더라.. 또 끼도 참 많다는

   

라디오스타 촬영장 뛰어다니는 이선빈 ㅋㅋㅋ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선빈 움짤gif

 

 

 

 

그녀의 소개 독한 예능 라스에 첫출연이다보니 같이 예능나온 강남에게 조언을 들었는데

강남이 김구라는 이쁜 여자면 잘해줄거라고 ㅋㅋ

 

 

 


에이~김구라는 뭔가 잡을 건수?가 많은 캐릭터를 반기지않나? ㅋㅋ

 일단 그녀의 첫 적극적인 멘트에 빼고 보는 김구라 ....일단 처음은 이랫던 그가...

 

 

 

 

 

 

 

 


어느 힙합가수가 그녀를 격렬히 짝사랑하는듯?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빼먹지 않고 구애 댓글을 단다고 함

결국엔 그냥 광적인 팬인걸로~

 

 

 

 


그녀가 출연했던 뮤비 한장면

 

 

힙합 래퍼들의 채팅방에서 그녀가 셀럽으로 통한다고 하는 내용

인기녀 인증

 

 

 



그녀의 이상형을 물으니 이광수라 대답.

그녀는 막 돌아다니는걸 좋아하는 성격이며 활동적인 성격이라고 하네요.

 

 

 


 

걸그룹을 꿈꿔왔었던 그녀. 그런 그녀를 위해서 3년동안 회사에서 꾸준히 연습을 시켜주었다고

 

 

 

 


김구라의 무리수 멘트!! 평상시 게스트라면 통했을지모르지만 그녀에게는 안통하나봄 ㅋㅋㅋ

순간 욱! 하는 그녀 ㅋㅋㅋㅋㅋ

 

 

멋지게 나와서 춤추는 이선빈.

근데 민망함을 이겨내는 퇴장은 살풀이? ㅋㅋㅋㅋㅋㅋ

 

 

 

 


김구라의 매정함은 그녀에겐 다른 세계인듯 그런 그에게바로 서운함을 보여주는 그녀.

 

 

 

 


끼어들기도 잘하는 이선빈

 

 

 

 

 

본인이 직접 자작한 자작곡 부르는 이선빈 어느새 모두가 하나되는 ㅋㅋㅋ

 

 

 

 

 


대선배 김혜수에게 가서 인사드린 그녀

인사성 붙임성 인증!!

 

 

 

 


어렸을적 주택집 그녀의 집에 도둑이 들었던 이야기

정말 위험했었더라는..

 

 

 

 


이선빈 성형전?성형전후? 그런건없다. 자연미인 인증

마지막에 다 화장발이라고 자폭ㅋㅋ 오히려 그녀의 시원스럽고 털털한 모습을 더 볼 수 있었다


아래 사진은 최근 이선빈 팬들이 공항에서 찍은 그녀의 수수한 모습

 

 

 

 

 

 

 

 

 

민낮?도 충분히 이쁜것 같은데 ㄷㄷ

 

 

 

 



어릴적부터 온갖 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는 다해봤다는 이선빈.

와... 굳은살 보고 깜짝 놀랐다..ㄷㄷㄷ

 

 

 

김구라의 칭찬?에 바로 화답해주는 그녀.

받아들이기 나름이긴 한데 긍정적으로 대처할 줄 아는 지혜로움이 보였다.

볼수록 매력있다는~

 

 

 

 

 

 


라디오스타 끝풀이? 노래로 마무리한 이선빈.
노래 정말 잘하더라...

 

 

 

 


음악나오면 바로 들썩거리는 끼 ㅋㅋ

 

 

 

이선빈 요즘 그녀가 화보도 새롭게 찍었네요.

이선빈 화보 메이킹 움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