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선빈

이선빈 정글의법칙 출국부터 입국까지 모습들

by 럭키넘버세븐 2016. 9. 20.


이선빈이 정글의 법칙 몽골편에 나오는군요


 

2016.8.5 이건 이선빈 정글의법칙 출국직전에 올린 영상이라네요~ 정글팀 맴버들과 만나서 공항 출국하는 모습

 

 

 

 


같은 날 이선빈 정글의 법칙 맴버 팀들과 합류하는 모습 !! 공항 출국 사진입니다.

 공항에서 팬들 사진에 찍혔음. 신나게 아주 씩씩하게 출발하셨네요

 이선빈이 손 흔들어주고 아이컨택하는 사진들

 

 

 

 

 


 38사기동대 팀들이 인스타그램에 여운을 남긴듯? 이때 비슷한 날짜쯤에 올리셨어여~

 

 

 

 

 

 

 

 

이선빈도 출연ㅋㅋ 이분.. 여자이신데 이 소년미...뭐지ㄷㄷ 어떻게 ㅋㅋㅋㅋ

표정많고 밝고 씩씩한 보이쉬한 여캐릭터 이런거 한번 해보셔야 할 것 같은데요 ㅋㅋ인스타 둘러보며 느낀건데 남장하는 여자 이런 캐릭하면 핵급으로 확 뜨실것 같으심






2016.8.12 이선빈 정글의법칙 팀과 공항 입국!! 뙇!!! 이선빈 민낯이라는!!!! +_+ 이쁘다... ㅠ

근데 뭔가.. 갑자기 청순해지셔셔 오셨는데요?...

 

 

 

 

 



2016.8.12 이선빈 정글의법칙 팀과 공항 입국!! 뙇!!!

근데 뭔가.. 갑자기 청순해지셔셔 오셨는데요?...

 

 

 

 

 

 

 


완젼 ..수수해 ...ㄷㄷㄷ



 





 

 

 

 

 

 

배우 이선빈이 2년 만에 컴백 활동을 준비 중인 가수 MC몽의 신곡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낙점됐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이선빈은 오는 25일 진행되는 MC몽 신곡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합류,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http://star.mt.co.kr/stview.php?no=2016082415142176528

 

 

 

31일 라디오스타도 출연하는 이선빈

 

 

 

 

 

 


아  그리고!! 최근 오락실에 놀러온 이선빈 ㅋㅋㅋ 씩씩한거 보소 ㅋㅋ

 

 


출처 이선빈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unbin_eyesm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