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태리/2017~2018

180301 JTBC 뉴스룸 출연한 김태리

by 럭키넘버세븐 2018. 3. 2.

 

180301 JTBC 뉴스룸 출연한 김태리 사진 인스타그램 사진들

움짤모음

 

 

2018년 3월 1일 뉴스룸에 김태리가 나왔다.

뉴스룸 문화초대석 항상 빠지지 않고 챙겨보지만

여자 연예인들 출연하면서 이렇게 순수하고 깨끗하고 강단있는 아름다운 인터뷰는 없었다

또 그녀는 보고 있으면 항상 수줍어하며 뭔가 살짝 불안불안?하다는 느낌이 있었는데 그런게 사라졌다.

다시 보게 되는 계기였달까?

 

 

 

 

 

 

 

 

 

김태리는 요즘 미투운동에 sns로 참여를 하였는데

인상깊은 김태리의 마지막 답변

 

 

"제가 그런 마음을 좀 더 크게 느끼는 것은 아무래도 가해자들의 사회적위치, 그들이 가진 권력이 너무나 크다는 것을 제가 잘 알고있기 때문인 것 같아요. 피해자분들의 고통의 크기를 감히 제가 알 수 는 없지만, 만약에 제가 그런 상황에 처했다면 저 역시도 침묵을 해야만 했을 그 구조가 끔찍스러워서 그렇게 말을 했던 것 같고요. 일련의 이런, 저는 기적이라고 생각을 하는데, (미투)운동들이 폭로와 사과가 반복되다 끝나는 것이 아니라, 지금 피해자분들이 나와서 많이 하시는 말씀들을 보면 앞으로 더이상 다른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이 크신 것 같아요. 그런 것 처럼 이 (미투)운동이 꼭 더 나은 사회구조를 만들 수 있는 길이 되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