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유정/데뷔~2016

김유정 예능 출연**라디오 스타 출연 모습 2

by 럭키넘버세븐 2016. 10. 24.

당시 16세 당찬 소녀 김유정 라디오 스타에 출연했었습니다.

20140625 라디오스타 EP350 어른들은 몰라요편 입니다.

움짤로 내용을 소개해봅니다.

두번째편입니다!!

 

 

 

 

김유정이 해품달에  한가인의 아역으로 출연했었죠

작품을 소개하는중에

 

 

 

 

갑자기 여태까지 아빠모드였던 MC 김구라가 눈이 번쩍

 

 

 

 

한가인을 향해 연기력에 대한 독설을 날리네요

평상시로 돌아온건가요...

 

 

 

유정이의 한가인을 생각해주는 씁쓸한 표정

 

 

 

듣고있다가 말없이

 한가인에게 대신 사과를 하는듯한 유정이

 

 

 

 

 

그후 노태엽에게 연기를 한번 시켜보는 라스 엠씨들

 

 

 

 

김구라를 능지처참에 처하라!!!

어리둥절한 김구라ㅋㅋㅋ

태엽이가 혼내주는군요

 

 

 

 

4명의 아역 게스트중

제일 돈을 잘 쏠것 같은

털털한 성격으로 뽑힌 유정이

 

그에 김구라 한마디 비자금 같은거 있어?

 

 

 

 

 

아니 김유정은 중학생입니다 ㅋㅋㅋ

무슨 말이십니까 ㅋㅋㅋ

 

 

 

 

 

 

황당했는지 빵터진 유정

당연히 용돈을 받아쓴다고

 

 

 

 

 

 

요즘 어린 학생들의 연예는 어떤지 궁금해진 MC들 

자신 학생시절 중학생이 사귄다라는

 말이들리면 바로 정학시켰다는

김국진 MC ㅋㅋㅋㅋㅋ 헉 정말 그랬나요?!!!

 

 

 

 

 

아 웃겨 ㅋㅋ빵터진 유정이 ㅋㅋㅋ

 

 

 

 

 

 

요즘 중학생 반학생들이 어떻게 연애하는지 알려주는 유정이와 아역 게스트들

 

 

그리고 이어지는

"김유정은 20대 전에는 남자친구를 안만들겠다고 방송에서 말했지만

만난 남자친구가 있었다네요" 라는 MC들의 제보!!

 

 

 

300일 정도 남자친구를 사귀어봤다는 유정이

당시 중학생 1~2학년 이겠군요.

 

 

 

 

 "제가 말하긴 좀 그렇지만, 당시 연애를 해보고 느낌 받은거는

저희 나이에 연애를 하기에는 너무  혼자 감정 컨트롤도 못하고

맞다고 생각해도 그렇게 하지 못하기 때문에

오히려 자기 개발에 시간을 쓰는게 낮지

연애는 커서 해야 하는게 맞는 거라고 생각해요"

 

 

 

 

 

 

전부 몰입... 완전 경청중...

 

 

 

 

 

 

아아~~~ 일동 감탄

 

 

 

 

 

 

 

어른들에게 큰감동을 선사한 16세 중학생 소녀 김유정

 

 

 

 

 

질문 : 유정양이 보기엔 남자들은 어떤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한번 놀라시는 뜨끔? 김국진과

유정이가 귀여우신지 흐뭇하게 바라보는 윤종신

 

 

 

그만큼 유정양이 사고력이 깨어 있는거죠ㅎㅎ

 

 

 

 

썸탈때 남자애가 이러면 설랜다!

너무 귀여운 방법이네요 ㅋㅋㅋ

 

 

 

 

이어지는 MC 규현의 질문 요즘 중학생들도 밤에 '자니?'라는 문자르 보내냐고

-_-???????

 뭔말인가요 그게????? 어린 게스트들 다들 어리둥절

그런 쓸데없는 질문은 왜하는겁니까 규현씨..

 

 

 

 

 

 

 

김희애 선배로부터 김유정의 한국의 스칼렛 요한슨이라는 기사를 본 유정이

 

 

 

 

 

나중에 섹시한 역할도 어떻냐는 질문에

좋다며 흔쾌히 받아들이는 유정이

 

 

 

 

 

유정이의 눈밑점 빼지 않는 이유는?

 

 

 

 

 

눈물점이라  기가 조심스럽다는 김유정

 

 

 

 

 

 

연기를 하다가도 컷하면 뚝 멈추는 그녀의 신기한 재능

 

 

 

 

 

식성을 물어보는 MC들

뭘 항상 쉴새없이 먹고있다는 유정이

항상 입이 쉬지를 않는다고 ㅋㅋ

 

 

 

마지막으로 라디오스타에서 꼭 게스트에게 하는 질문 코너가 있죠.

유정이에게는 이런 질문을 했네요

 

 

 

 

 

"김유정에게 연기란?"

 

 

 

 

 

"...... 김유정"

 

 

 

 

 

"지금도 연기하고 있는 거 같기도 하고"

"되게 알쏭달쏭해요"

 

 

 

 

 

 

 

"조금씩 제 자신의 모습을 잃어가는 느낌?.."

 

 

 

 

 

잘될거에요~ 그러면서 자신을 찾아가는거 아닐까요 유정양

 

 

 

 

 

 

 

 

라디오 스타 끝 코너에서 부른

김유정의 수고했어 오늘도 무대 움짤.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