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유정/데뷔~2016

뉴하트*카인과아벨 김유정 사진, 움짤

by 럭키넘버세븐 2016. 10. 28.

소지섭, 한지민, 김민정, 지성 배우들의

드라마 뉴하트, 카인과 아벨에 출연했던 김유정 움짤입니다.

 

 

 

 

 

먼저 뉴하트에 나온 김유정 움짤

 

 

 

시한부 운명을 지닌 어린 꼬마역을 맡았었죠.

연기를 잘해서 눈물 흘렸던 기억이 나네요

 

 

 

주사가 안아프다며 깜짝 놀라는씬 ㅋㅋ

 주사는 대역이 맞았지만

앙증맞게 연기하는게 귀엽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카인과 아벨 드라마에 나온 김유정 움짤.gif

 

이때도 어딘가 아픈 꼬마아이의 역할을 맡았어요

그리고 보면 유정이가 병실에 누워있는 아이역할은 참 많이 했네요 ㄷㄷ

영화 '내생에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에도 박진아 캐릭터 역할로 나왔었죠

카인과 아벨 10화에만 이렇게 회상씬으로 잠깐 나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