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D photo

소녀시대 태연 & 사람 김태연, 주변인이 본 그녀의 성격,실제일화 모음

by 럭키넘버세븐 2012. 7. 11.

맑고 순수하고 깊이가 있고 따뜻한 목소리의 가수 



  태연의 친한친구
     91.9 z 보이는라디오 
 





 
태연의 실화 몇가지
1.탱구의 고향은 전주..어느 날 전주에서 오래된 친구들을 만난 탱구..많은 대화 도중자연스럽게 나온 소녀시대에 대한 얘기를 나누던 도중 한 친구가 티파니는 정말 보호해주고 싶은 타입이다라고 말함.. 그걸 들은 탱구의 한마디 "안그래도 티파니는 내가 잘 보호해주고 있다."

2.소녀시대 데뷔 초, 맴버 숫자도 많고 도와주는 스탭도 많은지라 대기실 식사시간에 스탭들이 자리가 없어서 바닥에 불편하게 앉아서 식사를 하는데 한 맴버가 그 모습을 보다 왜 바닥에서 드세요.. 하며 메이크업 된 상태로 눈물을 뚝뚝 흘리는 바람에 스탭들이 매우 당황했다고 한다.[태연이라고함]


3.SM사무소 연습실에 그 캐비넷 보통꺼는 좀 작은데 그거 이상으로 큰거는 마른 사람이 들어가기엔 딱 알맞는 사이즈. 거기다가 키도 작은 김탱구는 거기 들어가기에 딱이었음
그래서 거기 들어가서 문 닫고 "살려주세요!!!!!!!살려주세요!!!!!!!"


4.스키장 행사가 잡힌 소녀들...스키장에 도착한 소녀들은 각자 따뜻한 의상을 입고 무대로 향하던 중..유독 의상을 얇게 입고 있던 파니가 "아 춥다 추워" 하면서 무대로 걸어가자 앞에서 아이들을 인솔하고 있던 탱구가 그 소리를 듣고 "파니야 추워? 이리와"하면서 입고 잇던 패딩 지퍼를 열고 파니에게 다가감. 물론 파니는 달려가 탱구에게 안김 
 

 5.데뷔전 태연양과 티파니양은 연습생이므로 sm사무실을 자주 드나들었죠.
어떤분이 태연양의 팬이셨어요. 그래서 데뷔를앞둔 연습생 태연양을보러 sm사무실을 자주가셨죠.
하루는 태연양과 티파니양이 사무실에서 연습을 마치고 나왔어요.
태연양의 팬분은 태연양에게 싸인을 받으러 달려갔어요.
그런데, 태연양은 그 팬분들 잠깐 조용한곳으로 이끌더니 아주 작은 목소리로 말했어요.
"언니(팬).. 저랑 같이 있는 친구 이름이 스테파니(티파니)인데, 저 친구도 연습생이거든요..
제가 싸인 해 드릴테니까, 스테파니(티파니)한테도 싸인 받으시면 안되요?"



배철수, 태연 언급 모음 

착하고 순수한 탱디줴이

비욘세 태연 외모 비교

픽시롯, 태연 외모 비교

배철수 이소라 친친 전화연결








자신(태연)을 컬러로 표현하자면,그 이유→
보라색, 보라색은 발랄하고, 화려한 색깔이다.. 그렇지만 어떻게 보면 고급스럽고 신비로우며, 차분하고 여운이 남는 색이기도 하다! 나 태연이라는 사람이 그렇다.
밝고 개구장이같은 태연과 조용하고 무뚝뚝하며 약간은 시크한 태연의 모습.. 둘 다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태연이가 존경하는 사람은:엄마 (자기엄마같은 사람은 보질못했데요) 
태연이가 좋아하는 연예인:알렉스,강동원
혈액형:O형
키:써니랑 2cm(혹,1cm)차이
데뷔전 티파니랑 3년 간 룸메이트 
개인시간에 가장많이하는일:사람만나기,잠자기,집에서요리하기
제시카가 "태연아 참치볶음밥~" 하면 바로 해준데요.
 
 

 
 




플짤 영상 정지/재생 : 영상마우스우클릭>되감기

 

매너, 자상함, 묵묵함, 막내사랑, 맴버챙기기 그녀


어이구 우리 애기 잘한다~우쭈쭈하는 시선ㅋㅋ

  

 막내를 향한 리더의 ♥사랑♥의 눈빛 폭격 





그녀의 친오빠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올렸던 메세지 





하지만 갑작스런 악플러때문에 하지못하고 페쇠 시키셨다고....






그녀의 폭풍 성장!! ㅋㅋㅋㅋ









태연양 데뷔전 백문백답 모음집
 

1.이름*..*..*━☞ 김 태 연 [金太軟]


2.나이*..*..*━☞ 이번에 19살이요 ㅋ고딩 ㅠ_ㅠ


3.생년월일*..*..*━☞ 1989.3.9


5.출신학교*..*..*━☞ 양지중  +ㅁ+♥


6.키*..*..*━☞ 아직난 크고있다...


7.혈액형*..*..*━☞ 혈액형.. 아직도 제 혈액형을 몰라요ㅠ AB형아님 O형ㅋ


8.종교*..*..*━☞ 무교 ( 날 유혹하지마셈 ~ㅁ ~)


9.취미*..*..*━☞ 생각하기..흥얼거리기.. 폰 열었다닫았다하기.. 문자보내기, 문자씹기ㅋㅋ


10.성격*..*..*━☞ 겁이없구, 특이한걸좋아한답니다 ~


11.하루중 가장 행복할 때*..*..*━☞ 자려고 누웠을 ㄸㅐㅎㅎ 밤에 혼자있는시간..


12.현재 가장 불만*..*..*━☞ 머리카락이 멈췄다-_- 싸이도토리가 없다..


13.잘대 입고자는것*..*..*━☞ 긴팔 절대안입음ㅋ 얇은옷입구자요^ ^


14.좋아하는 이성 헤어 스타일*..*..*━☞ 긴 머리 별루 -ㅠ- ~~ 깔끔한 스타일좋아욤

15.이상형*..*..*━☞ 적극적인사람, 웃을때이쁜사람, 유머있는사람, 스킨쉽잘하는사람ㆀ


16.습관*..*..*━☞ 멍~ , 가끔잠꼬대, 핸드폰열었다닫았다하기, 인상쓰기, 눈마주치면 인사하려고함ㅋ


17.좋아하는 과일*..*..*━☞ 귤, 사과, 딸기, 토마토


18.좋아하는 채소*..*..*━☞ 채소 ㄷㅏ 좋아해요^^


19.잘생겼다고 생각하는 남자 연예인*..*..*━☞ 김동완, my, 지성, 노홍철


20.예쁘다고 생각하는 여자 연예인*..*..*━☞ 한가인.. 김태희..



21.아끼는 물건*..*..*━☞ 핸드폰,  또 머가있드라 ~ㅁ~


22.좋아하는 숫자*..*..*━☞ 3 .6. 9


23.나의 고민*..*..*━☞ 숙소에 컴터가없다.. こ▽こ ㅋㅋ


24.나의 단점*..*..*━☞ 소심할 때가 있다ㅠㅠ 안좋은 추억을 잘 잊지 못한다ㅠㅠ


25.지금의 기분*..*..*━☞ 희한하네~


26.지금 하고 싶은 것*..*..*━☞ 졸업앨범보기 ㅋ


27.조아하는애*..*..*━☞ 아직 좋아해본사람 없습니다 ㅋ


28.좋아하는 음식*..*..*━☞ 한식♡


29.싫어하는 음식*..*..*━☞ 솔직히 못먹는 음식없음 ㅋㅋ


30.발싸이즈*..*..*━☞ 250 '──';;


31.주량*..*..*━☞ 잘모르겠구.. 부모님께 배우는중 ^ ^


32.담배*..*..*━☞ 세상에서 젤 싫음. [아버지ㅠㅠ 제발 끊어주셈♥]


33.슬프게 본 영화*..*..*━☞ 말아톤ㅠ_ㅠ ♡ 꼭보셈 [개인적으로 공포영화조아함♥]


34.어린시절 꿈*..*..*━☞ 화려한싱글


35.좌우명*..*..*━☞ 후회할 행동은 하지말자.. [but..항상해왔음 -_-]


36.수면시간*..*..*━☞ 7시간 -ㅠ-


37.장래희망*..*..*━☞ 라이브 잘 ㅎㅏ는 가수★


38.자신이 잘 웃는 편이라고 생각하나?*..*..*━☞ 웃음 너무많아서 한번터지면 끝없음..


39잘 만드는 요리*..*..*━☞ 오므라이스!! [라면도 못끓임 -▽- ㅋㅋ]

40.현재 사는곳*..*..*━☞ 우리 숙소 ~♡



41.기억에 남는 추억*..*..*━☞ 2004년 모든일..


42.자주 쓰는말*..*..*━☞ 막이래ㅋ 배고프다ㅠ 요러구있네~ 죽고싶으셈?! 뭬야~?! 아닙니다~


43.외박 경험*..*..*━☞ 우리집은 무섭습니다.. 카메라두 있다구욤 ^ㅡ'


44.첫키스*..*..*━☞ 절대 해보지 않았음.


45.했다면 어디서?*..*..*━☞ 안해봤구염 ㅋㅋ



46.이성을 볼때 어디부터 보나*..*..*━☞ 눈빛 ㅋㅋ 그 때그때 달라욤


47.애인이 생긴다면?*..*..*━☞ 글쎄요.. 아직 경험이없어서'─'; 사랑해줘야죠^^


48.내가 만약 삼각관계에 있다면*..*..*━☞ 삼각관계 같은거 싫은데ㅠ▽ㅠ ㅋㅋ


49.사랑하는 이가 배신을 한다면?*..*..*━☞ 언젠가는 복수.. 홍홍홍~


50.사랑하는 이에게 주고 푼 것*..*..*━☞ 믿음 ♡



51.학교에서 주로 하는 일*..*..*━☞ 요즘은 수다떨기ㅋㅋ 가만히 앉아서 생각하기


52.좋아하는 꽃*..*..*━☞ 보라색꽃 [이름모름ㅠ]

53.좋아하는 노래*..*..*━☞ 노래라면 무조건 ♥


54.좋아하는 색*..*..*━☞ 파란색, 보라색


55.결혼 상대의 나이차는*..*..*━☞ 연하는 이뻐해줄 자신이없습니다.. 그냥 적당히.



56.한가할때 무엇을 하나*..*..*━☞ 생각하기, 음악듣기,


57.첫사랑*..*..*━☞ 다들 안믿더군요-ㅠ- 전 아직 첫사랑이없습니다.


58.100만원이 생긴다면?*..*..*━☞ 일단 통장으로 홍홍홍 ㅋ


59.재미있게 본 드라마?*..*..*━☞ 드라마 안보고살아욤


60.재미있게 본 영화?*..*..*━☞ 최근에는 네셔널트레져 [짱짱>_< ]



61.시력*..*..*━☞ 김봉사


62.스트레스 해소법*..*..*━☞ 생각하기.. 음악듣기, 돌아다니기


63.배워보고 싶은 것*..*..*━☞ 사교성 ~


64.해보고 싶은 것*..*..*━☞ 데뷔 라는걸 해보고싶습니당♡


65.애인이 시한부 인생이라면?*..*..*━☞ 슬프겠지.. 무지하게 ㅠ_ㅠ


66.자신이 싫다고 느껴질 때*..*..*━☞ 배부르게 먹었을 때ㅋㅋ


67.결혼 전 성관계에 대해서*..*..*━☞ 이건뭡니까


68.생활 신조*..*..*━☞ 항상 신중하자!


69.좋아하는 날씨*..*..*━☞ 구름끼고 바람불고 비오는 날씨


70.하루중 TV시간*..*..*━☞ 4시간?! ㅎㅎ


71.소중한 친구는?*..*..*━☞ 딱...두명

72.산다는 것은?*..*..*━☞ 목표를 세우고.. 뜻을 이루는 -ㅁ-;;


73.좋아하는 음료수*..*..*━☞ 포카리스웨트+▽+ 검은콩두유♥


75.좋아하는 과자?*..*..*━☞ 썬칩+▽+ 칸쵸 검은깨맛 +▽+



76.애인이랑 깨지면 어딜 가겠는가?*..*..*━☞ 최대한 조용한곳. 사람 별로 없는곳ㅠㅠ


77.존경하는 선생님*..*..*━☞ 6학년, 중3 선생님빼고 ㄷㅏ~


78.가족소개*..*..*━☞ ,아빠,엄마오빠,여동생,여똥개


79.행복이란*..*..*━☞ 자기가 만족할 수 있는♥


80.생일선물 중 가장 기억에 남는거*..*..*━☞ 2004년 3월 4일날 온 추카전화♥


81.좋아하는 동물*..*..*━☞ 강아지, 고양이, 호랑이


82.좋아하는 식물*..*..*━☞ 선인장 -▽- ㅋㅋ


83.좋아하는 계절*..*..*━☞ 겨울~


84.동성애에 대해서*..*..*━☞ 둘이 좋다는데 어쩌란말인가 ㅠ▽ㅠ 홍홍~


85.사랑과 우정중 선택하라면?*..*..*━☞ 아직 난사랑해본적없다.. 우정♥



86.내일 지구가 멸망한다면*..*..*━☞ 잔다..


87.노래솜씨*..*..*━☞ 느끼하지 않은정도...?!ㅋㅋ


88.춤솜씨*..*..*━☞ 어색하지 않은정도...?! ㅋㅋ


89.애창곡*..*..*━☞ 그때그때달라요~


90.인간관계에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 믿음!


91.좋아하는 과목*..*..*━☞ 과학, 영어, 국어, 체육


92.여자연상 ,남자연하에 대해서*..*..*━☞ 연하보다는 연상이 ^ ^♡


93.내가 내일죽는다면*..*..*━☞ 유서를 쓰겠다 아주길게 ㅋ


94.결혼은 언제쯤..*..*..*━☞ 아마 안할꺼같은데...


95.20년후 자신의 모습*..*..*━☞ 과거를 회상하며 생각하고있을 듯 ㅋ



96.가보고 싶은 나라*..*..*━☞ 일본, 영국. 특히 영국은 꼭 가보고싶프셈 ㅠㅠ~ 해리가 날 기다리고있을꺼야..


97.E-MAIL*..*..*━☞ 이메일 안해요 ^ ^


98.이것을 읽는 분께 하고 싶은말*..*..*━☞  저에 대해 많이 ㅇㅏ셨나요?!  ^ ^


99.고칠점이 있다면*..*..*━☞ 게으른거 ㅠㅠ


100.마지막한마디*..*..*━☞ 사람은 첫인상으로 판단하는게 아니랍니다 ^ㅡ^*








이승철: 가수는 타고난 재능이 있어야 한다, 그런재능을 지닌 가수에는 나얼, 김범수, 김태우, 태연이 있다.

유영석: 태연은 마치 이혼을 7번 한 여자처럼?? 노래를 잘 부른다.

인호진(스윗스로우): 태연은 여자 이승철이라 불릴만하다, 언제한번 같이 듀엣을 해보고 싶다.

박효신: 여자 아이돌들 중 가장 특별한 가치가 있다, 태연의 미래를 기대하게 한다.

김태원: 태연은 부활의 보컬로 들어와도 좋을 것 같다. 노래 정말 잘한다고 생각한다.

윤종신; 태연은 느낌을 잘 살려 부르는 가수라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가수중 한 명이다.

이영현(빅마마): 제 취향만을 담아 답하자면 달달하게 맛있게 부를 줄 아는 (가수는) 남자는 성시경 씨이고 여자가수는 태연 양.

박혜경: 태연은 (가창력으로) 가장 눈에 뛰는 아이돌이다.

김도향: '만약에'는 나의 애창곡이다. 다음에 태연양과 꼭 듀엣을 해보고 싶다.
(듀엣해보고 싶다고,각기 다른 인터뷰를 통해서 3번씩이나 밝힘)

이수영: 태연은 제2의 이수영이 될만한 유일한 후배이다.

박진영: 태연은 노래를 말하는 듯이 전달할 줄 아는 가수이다 

환희(Fly To The Sky): 태연양과 듀엣을 해보고 싶다.

더원: 태연은 나의 수제자이다. 가장 뛰어난 제자였기에 가수로서 성공 할 줄 알았다.

김연우: SM에게 정식으로 콘서트 때 태연과의 듀엣을 신청하고 싶다. (실제로 신청했다고 함)

신승훈: 소녀시대만큼은 음악이 세련되고 실력도 좋아서 나도 팬이다.

유희열: 지금껏 수많은 아이돌이 탄생하고 사라져갔지만 소녀시대야 말로 과거에는 볼 수 없었던 실력 스타성 인성을 모두 갖춘 완성된 아이돌이다. 

싸이: 태연이랑 제시카 노래 잘해서 좋아해요  


언급은 구하지못해서 기사만 링크했습니다 : http://blog.naver.com/wlsud300/memo/10098583316








태연에 대한 방송가 사람들의 이야기  






유명 보컬트레이너이자 가수인 더원을 거쳐간 최고의 제자는 누구였냐는 질문에 그는 망설임 없이 태연을 꼽았다.

현재 가수로도 다수 활동 중인 그의 400명 가까운 제자 중에서 왜 태연을 최고의 제자로 뽑았을까?

더원은 “태연을 처음봤을때 중학교 2학년이었다. (태연을 보고) 정말 깜짝 놀랐었다. 중학생이면 놀고 싶고 그럴텐데 태연은 목표가 분명하고

또 그것을 위해 똑바로 걸어가더라.당시 그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눈빛부터 달랐다. 오로지 음악만 생각하는 모습이 엿보여 놀라웠다.

언젠가는 잘 될 친구라고 생각 했었다."라며 회상했다.




























김태원님 태연 칭찬 음성 (링크↓)









불명 씨스타,나가수 인순이 편곡자 탱구칭찬

http://cyhome.cyworld.com/?home_id=a4221522&postSeq=7461110 인터뷰 링크


내용:


HUMAP : 그러면, 가장 작업해 보고 싶으신 아이돌 가수는 누가 있을까요??


원규 : 태연씨요. 태연씨의 보컬 능력을 전 굉장이 높게 평가해요. 아이돌이라는 이유로 약간 저평가 받는 부분이

있는게 좀 아쉬워요. 


주환 : 저도 태연씨요. 태연씨의 목소리는 감정표현 부분에 있어, 국내 최고 수준이라고 생각해요


















2012년 초 홍콩 콘서트中


보는이도 행복하게 만드는 


그녀의 행복해하는 무대 모습ㅠㅠㅠㅠ


아름다워ㅠㅠㅠㅠ






 계속 연신 고맙다며


따뜻하게 팬들을 바라보는 태연









서양 팬들의 케이팝 커버댄스 무대보는 태연


타그룹 노래전부 따라부르며 들썩들썩 신난 태연~


한때는 아기같고 개구장이같은 모습까지ㅠㅠㅠ










2011년 8월 소녀시대 홍보대사 위촉식中 전날도 다음날도 굉장한 스케쥴이 있었죠...데뷔때부터 항상 그래왓지만 ㅠㅠ 



고급스러운 미소가 ~똮ㅎ!!!


똘망똘망~초롱초롱~


힘들고 살인 적인 스캐쥴속에서도 정말 밝고 아름다운 모습ㅠㅠ


비결은 당연 맴버들간의 믿음, 우애와 사랑이겠죠? ㅜㅠㅠㅜ






 

 






팬이 만든 그녀의 모습들


자신의 행복은 자신이 찾아갈 줄 아는 그녀이기에 


그녀의 주위엔 언제나 밝은 에너지가 함께 할것이라 믿는다


항상 웃는 모습~~행복해 하는 모습~~ 언제나 영원하길~~~~~